오늘(17일) 엔하이픈 성훈이 브랜드 모델로서 첫 공식 행사로 힌스의 ‘블루 다이브’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브랜드에서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엔하이픈 성훈 스폐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쿠션 본품 1개를 구매하면 인화사진과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로 구성된 '힌스 with 엔하이픈 성훈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받을 수 있어,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물 속에 풍덩 빠지는 순간 오직 그 찰나에만 존재할 수 있는, 나만의 물살이 일어나는 ‘블루 다이브’를 주제로, 순간인 듯 영원한 블루의 아름다움을 힌스만의 무드로 표현했다.
해당 팝업에서는 7월 공식 런칭되는 힌스 2024 썸머 에디션을 성수 오프라인 팝업에서 첫 공개 예정이며, 팝업 한정 특별한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힌스 블루 에디션은 썸머 리미티드 패키지로 선보인 힌스 대표 베이스템 블루 쿠션과 청량하고 여름 향이 느껴지는 컬러감으로 특별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 블루 한 방울 더해 청량한 컬러로 돌아온 로 글로우 틴트로 구성되었다. 이번 에디션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올 여름 썸머룩으로 웨어러블하게 연출 가능한 ‘라일락 코어 메이크업’도 새롭게 제안했다.
먼저, 팝업 입장과 동시에 ‘블루 다이브’라는 주제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파도 조형물로 시작되어 오직 현장에서만 한정 구매 가능한 ‘블루 에디션’ 제품들의 밀도 있는 컬러들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팅존으로 이어진다.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은 거대한 블루쿠션 안에 들어있는 갓챠볼을 뽑아 본품 사양의 기프트 등 풍성한 리워드를 받아 갈 수 있다. 마지막 DIY존에서는 현장에서 제품을 단, 한 개만 구매하여도 나만의 파우치를 만들 수 있는 특별 DIY존까지 마련되어 있다.
힌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브랜드 메시지를 한단계 발전시켜 무더운 여름, 힌스가 만든 블루에 첨벙 빠져 물살에 몸을 맡긴 채 자신만의 블루, 나만의 물살을 일으키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팝업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포함하여 금액대별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 무드 가득 담은 블루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는 힌스 팝업스토어는 성수에서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며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