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에르(O’HER)가 CJ온스타일(CJ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에르는 10월 27일 밤 10시 45분 CJ온스타일에서 첫 방송을 진행한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브랜드의 대표상품인 ‘오에르 리얼비타민씨30’ 앰플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 밖에도 이번 방송 중에는 시청자 및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즐거운 쇼핑을 기대케 한다. 방송 전용으로 기획된 만큼 기존에 단품으로 구매했을 때와는 비교 불가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특별 게스트 출연도 예고되어 있다. 홈쇼핑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힘든 배우 오윤아가 이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70분간 시청자와 함께할 예정이다.
오에르는 배우 오윤아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피부에 특화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빠르고 확실하게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화장품은 피부 본연의 건강과 젊음을 빠르게 회복시켜 주는 효과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오에르 리얼비타민씨 30’ 앰플은 순수 비타민 C를 30%(300,000ppm) 함유한 고함량의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오에르만의 특허기술인 ‘무수분 공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수분과 공기에 쉽게 변하는 비타민 C의 단점을 개선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특허 받은 초미세 분산 기술로 무수분 비타민 C의 흡수력과 발림성을 높였다. 다가알코올과 실리콘 오일 및 물을 사용하지 않아 쉽게 갈변하는 비타민 C를 변하지 않도록 보존하여 원성분의 고유 기능과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광채와 탄력 증진을 돕는 코엔자임 Q10, 비타민 C와 E가 풍부한 비타민나무열매오일, 피부 미백과 진정에 효과가 탁월한 알파-비사보롤, 피부 탄력 및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토마토 오일 등을 함유해 미백 기능은 물론 결 정리, 탄력 관리, 광채, 보습, 진정 등 종합적인 피부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얼비타민씨 30 앰플은 19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 1회 사용 후 피부 거칠기 감소 12.71%, 트리플 톤 개선 (노란 톤, 어두운 톤, 얼룩덜룩한 톤) 8.08%, 10부위 광 개선 26.69%, 피부 보습 40.21% 등의 효과를 입증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