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송가인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첫 번째 OST '사랑아 사랑아'의 가창자로 나선다.
'사랑아 사랑아'는 사랑과 사람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담담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풀어낸 감성 짙은 트로트 발라드다. 송가인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이 가진 감정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 프로듀서가 OST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Beautiful(뷰티풀)',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을 히트시켰다.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연출 한준서 / 극본 박지숙 / 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30년 동안 악연으로 얽혔던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한편 송가인이 가창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ST '사랑아 사랑아'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