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타년타일’ 허광한의 새로운 매력 담은 ‘캐릭터 메이킹 영상’ 공개

윤이현 기자
2026-01-30 15:35:24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타년타일’ 허광한의 새로운 매력 담은 ‘캐릭터 메이킹 영상’ 공개 (제공: 오드)


하루가 일 년으로 흐르는 두 세계 사이,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운명을 거스른 사랑을 그린 판타지 러브 스토리 ‘타년타일’이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주연 배우 허광한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허광한 캐릭터 메이킹 영상’과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한 이벤트 소식까지 더해져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허광한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성인이 된 테이토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소년의 흔적을 지나 한층 차분해진 분위기와 단단해진 눈빛은 캐릭터가 견뎌온 시간의 무게와 깊은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특히, ‘아시아의 첫사랑’으로 불리는 배우 허광한은 이번 작품에서 평생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연기하며, 기존의 매력을 넘어선 깊이 있는 연기 스펙트럼을 예고한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허광한은 “테이토는 매우 천진난만한 인물이다. 장년구의 동생과 친구들 등 주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며 캐릭터의 따뜻한 내면을 소개했다.

또한 “안진을 만난 후 그는 첫눈에 반해버렸다”라고 덧붙여, 운명적인 사랑의 시작과 그가 보여줄 헌신적인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영상은 CGV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화 ‘타년타일’은 지난 28일 개봉 이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반복 관람을 통해 작품의 매력을 더 깊이 체감했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사 이미지
‘타년타일’ N차 관람 이벤트 (제공: 오드)
 
영화에 대한 호평 리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타년타일’이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4일까지 영화를 2회 이상 관람한 후, 티켓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X)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주연 배우 허광한, 원예림과 공조평 감독의 친필 싸인이 담긴 포스터를 증정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영화의 감동을 간직하려는 관객들의 열띤 참여와 관람 욕구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N차 관람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영화사 오드(AUD) 공식 인스타그램과 X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