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하제빵' 참가자 라인업이 공개됐다.
MBN이 국내 최초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을 오는 2월 1일 밤 9시 40분 첫 방송한다. 천하제빵은 전국 팔도에서 모인 명장부터 세계적인 파티시에, 신박한 레시피의 재야 제빵사까지 전 세계 72명의 제과제빵사들이 계급장을 떼고 펼치는 초대형 글로벌 제과제빵 대전이다.

천하제빵 MC는 배우 이다희가 맡았다. 천하제빵 포스터에서 이다희는 핑크색 마카롱 하나를 입에 문 강렬한 모습으로 등장해 K-베이커리 서바이벌 속 드림 메이커 역할을 예고했다.

2024 올해의 파티시에 김나래는 프랑스 파리 르 코르동 블루 출신으로 세계 최고 권위의 디저트 대회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경력을 보유했다. 천하제빵에서 김나래 파티시에는 세계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달콤살벌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예계 디저트 퀸 오마이걸 미미도 천하제빵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미미는 평소 베이킹을 즐기는 아이돌로 알려져 있다.
외식업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도 천하제빵 심사위원단에 이름을 올렸다. 노희영 대표는 비비고, 올리브영, 빕스 등 수많은 브랜드를 성공시킨 브랜드 마법사로 알려져 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 권성준도 천하제빵 심사위원으로 전격 합류했다.

천하제빵 참가자 라인업에는 다양한 배경의 도전자들이 포함됐다. 빵 굽는 아나운서로 불리는 이혜성 전 KBS 아나운서가 천하제빵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톱모델 출신 박둘선도 천하제빵 무대에 오른다. 과거 아이돌 경험을 보유한 주영석도 제빵 도전자로 참여한다.

천하제빵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천하제빵 포스터는 빵에 살고 빵에 죽는 빵친자들의 이유 있는 오븐 전쟁을 암시한다. 천하를 제패할 단 하나의 빵이라는 메인 문구 아래 국내파와 해외파 도전자들이 결연함과 진지함을 드러냈다.
천하제빵 예고편에서는 제빵사들이 보기만 해도 달콤한 빵과 디저트를 앞에 두고 열정을 터트리는 모습이 담겼다. 72명 도전자 중 단 한 명, 천하를 제패할 최강 베이커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천하제빵은 오는 2월 1일 밤 9시 40분 MBN에서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