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생선구이, 바비큐 맛집

정지연 기자
2026-01-13 17:05:01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우리 주변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가 퇴근길 허기를 달래는 밥상과 강렬한 맛 대결을 예고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1-①. 대식가 - 화덕 생선구이와 무한 반찬 편’, ‘1-②. 대식가 - 육즙 폭포 텍사스 바비큐 편’, ‘2. 맛있는 퇴근 - 오늘은 굴 칼국수 편’, ‘3. 오픈RUN - 매운 발의 역습 닭발 vs 족발 편’이 차례로 펼쳐질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SBS 오늘 방송 맛집 ‘생방송 투데이’ 텍사스식 바비큐 립, 굴 칼국수, 닭발, 매운 족발, 화덕 고등어구이

1-①. 대식가 - 화덕 생선구이와 무한 반찬 편
경기 양주시에서 화덕으로 구워낸 생선구이를 앞세운 대식가의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고등어를 중심으로 한 생선은 화덕의 열기로 겉은 고소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상 위를 가득 채운 반찬 구성은 밥을 부르는 조합으로 기대를 모았다. 한 상 차림의 완성도와 푸짐함이 화면을 통해 전해질 계획이다.

1-②. 대식가 - 육즙 폭포 텍사스 바베큐 편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는 정통 텍사스식 바베큐가 대식가 코너를 장식할 예정이다. 장시간 훈연한 고기는 칼을 대는 순간 육즙이 흘러내리는 장면을 예고했다. 브리스킷과 립을 중심으로 한 바비큐는 깊은 스모키 향과 묵직한 풍미가 강점이다.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조리법이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2. 맛있는 퇴근 - 오늘은 굴 칼국수 편
대전 유성구에서는 퇴근길 속을 따뜻하게 채워줄 굴 칼국수가 소개될 예정이다. 제철 굴을 듬뿍 넣은 국물은 시원함과 담백함이 조화를 이뤘다. 쫄깃한 면발과 어우러진 굴의 풍미가 한 그릇에 담겼다. 바쁜 하루 끝에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로 관심을 모을 계획이다.

3. 오픈런(RUN) - 매운 발의 역습 닭발 vs 족발 편
서울 중구와 성북구를 배경으로 닭발과 족발의 매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화끈한 양념의 닭발은 불향과 매운맛의 균형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반면 족발은 쫀득한 식감에 매콤한 양념을 더해 색다른 매력을 내세웠다. 두 메뉴의 개성이 맞붙는 장면이 오픈런(RUN)다운 긴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SBS 오늘 방송 맛집 ‘생방송 투데이’ 화덕 고등어구이, 텍사스식 바베큐 브리스킷, 바비큐 립, 굴 칼국수, 닭발, 매운 족발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의 맛집과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오늘의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