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육점 탕수육 달인, 봉천동 인헌시장 정육점 탕수육 맛집에서 탄생한 시장 탕수육의 끝판왕

불가마 아우프구스 달인, 온기를 전하는 대한민국 유일의 사우나 마스터
대한민국 유일의 사우나 마스터가 펼치는 불가마 아우프구스 기술도 전파를 탄다. 아우프구스는 독일식 사우나 문화로, 달궈진 돌에 물을 뿌려 발생한 증기와 아로마 향을 수건 퍼포먼스로 내부 곳곳에 전달하는 방식이다. 달인은 양손에 수건을 들고 현란하게 회전시키며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켜 이용객들의 체온을 높이고 피로 회복을 돕는다. 화려한 수건 기술 속에 담긴 열정적인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캐나다 몬트리올 베이글 달인, 부산에서 만나는 화덕 베이글의 진수
부산에서는 캐나다 몬트리올식 화덕 베이글을 맛볼 수 있다. 캐나다 명문 요리학교 출신 쥴린에리스 달인은 화덕에 직접 굽는 전통 방식을 고수한다. 몬트리올 베이글은 밀도가 높고 가운데 구멍이 큰 것이 특징이며, 버터 없이도 밀 자체의 단맛과 화덕의 불향이 어우러져 꾸덕꾸덕하고 담백한 맛을 낸다. 뉴욕식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화덕 베이글의 진수를 보여준다.

당구 마세 달인, 1,000만 뷰가 증명하는 창의력의 싸움
당구 마세 달인 심재훈은 SNS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한 주인공이다. 큐를 수직으로 세워 찍어 치는 마세 기술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정확한 큐잉으로 회전을 조절한다. 한 번의 샷으로 여러 공을 맞히는 콤비네이션 기술부터 당구공으로 사탕을 맞춰 페트병에 넣는 정교한 묘기까지 선보인다. 힘이 아닌 창의력으로 당구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달인의 실력이 공개된다.

달인 쇼츠 코너에서는 라테 아트와 히피 파마 기술자가 등장한다. 문예준 달인은 스팀 피처를 손목에 건 채 어깨 반동만으로 섬세한 나뭇잎 그림을 그려내는 독특한 기술을 보유했다.

우성제 달인은 굵고 탄력 있는 컬을 만드는 리피 파마를 전문으로 한다. 검지로 머리카락을 만 뒤 롯드를 덧대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시술 시간을 단축하고 풍성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