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종영을 앞둔 '복면가왕'에서는 10주년을 맞아 백발백중 명사수의 무대를 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역대 가왕들이 맞붙는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이 펼쳐진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이 프로그램 10주년을 맞아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특집을 공개한다. 이번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은 오직 가왕의 자리에 올랐던 실력자들만이 무대 위에 올라 자존심을 건 승부를 펼치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복면가왕' 역사상 최초로 성사된 가왕들의 맞대결인 만큼, 출연진 라인업부터 무대 퀄리티까지 차원이 다른 클래스를 예고하고 있다. 테이로 추정되는 ‘백발백중 명사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복면가왕' 524회에서 공개될지 관심을 모은다. 녹화 현장에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폭발적인 성량과 노련미 넘치는 무대 장악력이 연이어 펼쳐지며 판정단의 혼을 쏙 빼놓았다. 판정단석에서는 "역시 가왕은 클래스가 다르다", "이런 무대를 한자리에서 보다니 믿기지 않는다"라는 감탄사가 쉴 새 없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성공적인 월드 투어를 마치며 글로벌 대세 밴드로 자리매김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의 보컬 주연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합류해 활력을 더한다. 앞서 복면 가수와 판정단으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검증받은 주연은 이번 특집에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주연은 한 가왕의 무대를 감상한 뒤 깊은 감명을 받은 듯 "저 가왕님과 직접 노래 대결을 해보고 싶다"라며 패기 넘치는 도전장을 던져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과연 주연의 승부욕을 자극한 가왕의 정체는 누구일지, 그리고 주연의 도발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복면가왕'의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은 가왕들의 대결답게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진행됐다. 모든 승부가 결승전이나 다름없는 치열한 접전이었으며, 승패를 쉽게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었다. 녹화장에서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충격적인 반전 결과가 속출해 판정단과 관객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복면가왕' 역대 가왕 중, 역대 최다 연승 1위를 차지한 가왕은 하현우 (국카스텐, 우리 동네 음악대장)다. 역대 가왕들이 펼치는 숨 막히는 진검승부와 이변의 주인공들은 과연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BC '복면가왕' 10년 결산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의 방송시간은 오늘 오후 6시 5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