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가 세계 최장수 코미디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 시즌 37 공개를 기념해 12월 한정 특별 구독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런 인기 속에 SPC그룹의 던킨과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던킨 매장에서는 ‘심슨 가족’을 테마로 한 이달의 도넛 4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달콤하게 물들이고 있다.

디즈니+는 기존 및 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12월 구독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푸짐한 경품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구독자 혜택’ 하이라이트 내 링크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이번 12월 럭키박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던킨과 ‘심슨 가족’의 콜라보 제품인 ‘이달의 도넛’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어 ‘심슨 가족’ 에피소드 시청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달의 음료 무료 쿠폰을 비롯해 심슨 홈웨어 세트, 심슨 유리컵 세트 등 다양한 테마 굿즈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말 극장가 기대작이자 오는 12월 17일 개봉을 앞둔 ‘아바타: 불과 재’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2월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디즈니+ 구독자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