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스트롯4’ 현역부 X 공개

이다미 기자
2025-12-09 09:23:09
기사 이미지
‘미스트롯4’ 현역부 X 공개 (제공: TV CHOSUN)


‘미스트롯4’ 현역부 X, 목소리 하나로 승부한다.

9일 오전 TV CHOSUN ‘미스트롯4’ 현역부 X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현역부 X’는 오직 노래로만 평가받고 싶은 현역 가수들이 모인 조로, 얼굴과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고수들이 블라인드 심사를 받고, 올하트가 나왔을 때만 그 정체를 공개한다. 지난 ‘미스터트롯3’에서 처음 시도돼 폭발적 화제를 일으켰다.

이번 티저 영상은 현역부 X 신드롬의 서막을 올린 ‘하동 남진’ 손빈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손빈아는 ‘미스터트롯3’ 경연 당시 ‘하동 남진’으로 등장, 블라인드 뒤에서 괴물 같은 성량으로 올하트를 받았던 바. 티저 영상 속 손빈아는 오페라의 유령을 연상시키는 가면을 쓰고 무대에 올라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어 손빈아의 핑거 스냅과 함께 무대를 가리고 있던 문이 열리고 ‘현역부 X’ 트롯 디바들의 요염한 실루엣이 모습을 드러낸다.

뒤이어 현역부 X의 폭발적인 열창에 충격을 감추지 못하는 마스터들의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모든 것을 가리고 오직 목소리로만 승부하는 현역부 X. 올하트를 받고 ‘하동 남진’ 신드롬을 이어갈 트롯 디바는 누가 될지, 베일 속에 가려진 현역부 X의 정체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더욱 냉혹해진 무대 위에서 어떤 레전드급 명장면들이 탄생할지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한편, ‘미스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에 트롯 광풍을 일으킨 대표 트롯 오디션으로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국민 트롯 디바들을 배출하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시즌은 트롯 명가다운 압도적 스케일과 퀄리티,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모인 보석 같은 실력파들이 그 어느 때보다 독하고, 뜨거운 경연을 예고한다.

세상을 트롯으로 홀릴 차세대 여제 탄생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트롯4’는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