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SBS 연기대상’ 2025년 SBS 드라마의 올킬 질주를 담은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31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하는 ‘2025 SBS 연기대상’ 측은 8일(월), 올 한 해 시청률에 화제성까지 다 잡으며 드라마 왕국 SBS의 범접 불가한 존재감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나의 완벽한 비서’, ‘우주메리미’, ‘키스는 괜히 해서!’는 직진 로맨스로 설렘을 폭주시키고, ‘보물섬’과 ‘우리영화’,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은 남궁민, 고현정, 허준호, 박형식 등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질주로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었다. ‘귀궁’은 흥미진진한 소재와 궁중 미스터리, 에피소드로 전 세계에 K-귀물 판타지의 매력을 전하고, ‘모범택시3’는 전 시즌보다 한층 커진 규모와 심장의 RPM이 치솟는 박진감으로 시청자의 기대치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SBS 드라마의 마지막 레이스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처럼 1차 티저 영상은 시청률, 화제성, OTT 등 각종 흥행 지표 상위권을 점령하며 SBS 드라마의 세계적인 위상을 증명한 가운데 과연 ‘2025 SBS 연기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25 SBS 연기대상’은 오는 12월 31일 수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