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K팝 아티스트 i-dle(아이들)이 베리즈에서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밀착 소통에 나선다.
베리즈의 ‘아이들’ 팬 커뮤니티에는 아이들 멤버들과 팬들이 소소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은 물론,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 실시간 라이브 등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가 제공된다. 공식 팬클럽 회원 네버랜드를 위해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함께 나누는 특별한 공간도 마련될 예정. 아이들이 그동안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온 만큼, 베리즈에서 팬들과 24시간 초밀착 소통을 이어가며 한층 친밀하게 새로운 에피소드를 쌓아갈 계획이다.
지난 2018년 미니앨범 ‘아이 엠’(I am)으로 데뷔한 이래, 강렬한 콘셉트와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여온 아이들은 올해 리브랜딩 후, 미니 8집 ‘위 아’(We are)로 4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또 일본 EP ‘i-dle’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빌보드 재팬, 애플뮤직, 아이튠즈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석권했다. 특히 지난 10월, 데뷔 후 처음 진행한 일본 아레나 투어에서는 강렬한 밴드 라이브와 함께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컬처 팬 플랫폼 베리즈는 K팝을 비롯해, 드라마, 웹툰 등 K컬처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이 모여,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팬덤들의 놀이공간이다. 아이유, 우즈, 몬스타엑스, 아이브, 키키, 정승환 등 K팝 아티스트는 물론, MMA2025, SBS ‘우리들의 발라드’, 디즈니+ ‘북극성’ 등 다양한 콘텐츠IP가 팬 커뮤니티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팬 스토어 ‘베리즈샵’을 오픈해, SM 아티스트들의 공식 굿즈를 비롯해, 아이유, 아이브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2026 시즌 그리팅을 판매하고 있다. IP에 최적화된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스토어를 구성해, 상품 구매를 넘어 IP의 고유한 스토리와 세계관, 감성을 색다르게 체험하며 팬덤의 즐거움을 한층 확장하고 있다.
이현승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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