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규현, 신곡 ‘첫눈처럼’ 음악방송 활동 성료

윤이현 기자
2025-11-24 17:15:07
기사 이미지
규현, 신곡 ‘첫눈처럼’ 음악방송 활동 성료 (출처: 각 음악방송 화면 캡처)

지난 20일 가수 규현이 EP ‘The Classic’를 발매한 가운데, 21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쇼!음악중심,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첫눈처럼’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 위 규현은 애절한 보컬로 절제된 감정선을 끌어올리며 깊은 여운을 전했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쌓인 규현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는 시청자들의 마음에 스며들었다.

규현의 새 EP ‘The Classic’은 클래식한 감성을 자아내는 5곡의 발라드곡으로 구성됐으며, 규현은 곡마다의 감정선을 정교하게 그려내었다. 

이에 국내외 차트에서도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The Classic’은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멕시코, 파라과이, 페루,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등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첫눈처럼’ 역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한편, 규현은 오는 12월 19~21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규현 (KYUHYUN) Concert ‘The Classic’’을 개최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