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올데이 프로젝트 ‘클리오’ NEW 앰버서더 발탁

윤이현 기자
2025-11-18 09:31:04
기사 이미지
올데이 프로젝트 ‘클리오’ NEW 앰버서더 발탁 (제공: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대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클리오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Express Yours!’ 아래 ’화장품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즐기는 사람에게 자신감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은 각 멤버들의 개성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장르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음악 세계를 구축하는 올데이 프로젝트의 지향점과 클리오의 브랜드 철학이 맞닿은 결과”라고 전했다. 

이어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에너지, 그리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렌드를 이끄는 올데이 프로젝트와 함께, 새로운 변화를 즐기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신감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클리오와 올데이 프로젝트가 선보일 특별한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클리오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념해 대표 제품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을 중심으로 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올데이 프로젝트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트렌디한 무드와 세련된 룩으로 클리오 특유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보 속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은 25년 신제품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으로 빈틈없는 커버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쿠션이다.
 
한편 클리오의 감각으로 재해석된 올데이 프로젝트의 화보와 영상은 클리오 공식 SNS를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공식 SNS를 통해 모델 친필 사인이 담긴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쾌·열일”…강하늘, 영화배우 1위
    TV

    “유쾌·열일”…강하늘, 영화배우 1위

    강하늘, 11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위 등극…‘유쾌함’으로 대중 사로잡아
    배우 강하늘이 11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톱스타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한국기업평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11-18 07:09:24
  • ‘싱어게인4’ 37호 VS 27호
    TV

    ‘싱어게인4’ 37호 VS 27호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 단호박 심사위원 태연마저 뒤흔든 美친 빅매치가 펼쳐진다.오늘(18일) 방송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11-18 08:44:05
  • ‘신인감독김연경’ 화제성 1위
    TV

    ‘신인감독김연경’ 화제성 1위

    MBC ‘신인감독 김연경’이 5주 연속 TV-OTT 일요일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2025년 하반기 일요일 예능 ‘추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11-18 08:07:51
  • ‘불꽃야구’ 부산과기대 3:5
    TV

    ‘불꽃야구’ 부산과기대 3:5

    불꽃 파이터즈가 화끈한 타격전으로 뜨거운 에너지를 선사했다.어제(17일) 오후 8시 스튜디오C1 공식 유튜브 채널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11-18 07:3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