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더보이즈, 스페셜 유닛 음방 활동 성료

이현승 기자
2025-11-17 09:35:58
기사 이미지
더보이즈, 스페셜 유닛 음방 활동 성료 (출처: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페셜 유닛으로 신곡을 발표하고 음악 방송 활동을 성료했다.

더보이즈 현재·선우·주연은 지난 11일 스페셜 유닛 디지털 싱글 ‘Tiger(타이거)’를 발매하고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잇따라 출연하며 무대를 선보였다.

본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신곡 ‘Tiger’에 대한 소개와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본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선우는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도 활약해 특유의 센스 있는 진행으로 방송에 활기를 더하며 무대와 진행을 오가는 다재다능함을 보여줬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세 멤버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과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곡명 ‘Tiger’가 떠오르는 강렬한 분위기를 기반으로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더해지며 독보적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더보이즈 현재·선우·주연의 스페셜 유닛곡 ‘Tiger’는 세 멤버의 개성 강한 목소리와 드럼 앤 베이스 비트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높인 곡이다. 날카롭고 단단한 보컬 라인과 쉼 없이 전개되는 래핑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극대화했으며, 퍼포먼스를 강점으로 하는 더보이즈의 시그니처 매력을 유닛 구성에 맞춰 재해석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이번 스페셜 유닛 활동을 통해 더보이즈의 또 다른 음악적 시도를 보여준 만큼, 앞으로 이어질 이들의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더보이즈는 남은 하반기에도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며 활약할 예정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