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태민이 오는 21일(현지 시각) 방송되는 미국 NBC 대표 데이타임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에서 무대를 펼친다”고 밝혔다.
태민은 이날 방송에서 최근 발매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Veil(베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Veil'은 금기를 깨고 피어오르는 욕망과 그 이면의 두려움을 마주하는 내면의 고백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은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에 올랐으며 강렬한 사운드와 태민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켈리 클락슨 쇼’를 통해 보여줄 태민의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태민은 내년 4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2026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2026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에 K팝 남성 솔로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대한민국 국적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사상 첫 출격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년 1월 16일(현지 시각)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상징적인 공연장 'Dolby Live at Park MGM(이하 '돌비 라이브')'에서 'TAEMIN LIVE [Veil] in Las Vegas(태민 라이브 [베일] 인 라스베이거스)'를 개최한다.
한편 태민은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인 일본 아레나 투어 '2025 TAEMIN ARENA TOUR 'Veil'(2025 태민 아레나 투어 '베일')'과 더불어 '2025 뉴욕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가는 등 다방면에서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