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MG가 창사 이래 최초의 글로벌 걸 크루를 모집한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AOMG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2025 AOMG 글로벌 크루 오디션(GLOBAL CREW AUDITION)’을 공지했다. 이와 함께 ‘‘Invitation’ To. All Our Messy Girls(‘인비테이션’ 투 올 아워 메시 걸즈)’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다.
AOMG는 파티 초대장 콘셉트의 포스터로 전에 없던 걸 크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초대장의 수신인으로 AOMG의 앞 글자를 딴 “All Our Messy Girls”를 지칭하며 글로벌 걸 크루의 방향성과 지향점을 예고했다.
지난 4월 AOMG는 “MAKE IT NEW(메이크 잇 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 리브랜딩을 공식 발표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신인 아티스트 론칭을 이스터 에그처럼 공개한 바 있다. 올 상반기 첫 번째 주자인 혼성 힙합 그룹 식구(SIKKOO)가 첫 앨범을 성공적으로 발매했다.
이어 ‘NEWY & Girls(뉴이 앤드 걸스)’ 포스트로 예고된 글로벌 걸 크루 론칭이 이번 오디션 소식으로 본격화됐다. AOMG는 창사 이래 처음으로 걸그룹 제작에 나서며 오직 AOMG에서만 가능한 새로운 걸 크루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2025 AOMG 글로벌 크루 오디션’은 오는 12월 2일까지 신청 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대면 오디션이 진행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