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2025’)에서 권총 사격의 제왕을 가리는 치열한 전쟁을 예고한다.
‘2025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아육대)’가 15주년을 맞아 새로운 종목 ‘권총 사격’을 선보인다. 그동안 간판 종목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양궁’을 대신해 신설된 이번 경기에서는 아이돌들의 집중력과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색다른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안경에 가리개를 착용한 채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의 모습은 ‘사격 아이콘 김예지 선수’를 연상케 하며, 강한 몰입감과 흔들림 없는 태도로 눈길을 끈다.
이번 경기에서는 K-POP 최정상급 남자 아이돌의 눈부신 비주얼이 팬들의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킬 전망이다. 전광판에 크게 비친 아이돌들의 비주얼과 존재감은 단숨에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현장에서 팬들의 응원이 가장 크게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MB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전 공개된 ‘얼빡샷’으로 불리는 클로즈업 숏폼 영상이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으며, 오직 ‘아육대에서만 볼 수 있는’ 역대급 비주얼 매치를 보여줄 예정이다.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한 ‘아육대’ 권총 사격 첫 우승팀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팬들의 폭풍 캡처를 유발할 남자 아이돌들의 ‘권총 사격’ 경기는 오늘(6일) 오후 5시 10분, MBC ‘2025 아육대’ 1부에서 공개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