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인나 ‘유인라디오’ 오는 24일 첫 공개

이다미 기자
2025-10-01 13:45:35
기사 이미지
유인나 ‘유인라디오’ 오는 24일 첫 공개 (제공: ‘유인라디오’ 캡쳐)

배우 유인나의 웹 예능 ‘유인라디오’가 시즌 2로 돌아온다.

1일 유튜브 ‘유인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유인라디오’ 시즌 2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유인나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우리 멈춘이(구독자 애칭)들, 오늘도 보고 싶었어요” 멘트는 감동을 자아내고, 그동안 출연한 게스트들과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순간들을 담은 영상들은 시즌 2를 향한 기대감을 고취시킨다.

지난해 론칭한 ‘유인라디오’는 배우 유인나의 이름에 라디오를 더한 합성어로, 구독자 20만 명을 빠르게 돌파하며 힐링 웹 예능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특히 유인나가 DJ이자 호스트로서 보여준 따뜻하고 섬세한 진행은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 중인 게스트들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는 평을 얻었다.

‘유인라디오’ 시즌 2는 업로드 횟수를 주 1회로 압축하고, 러닝 타임을 늘린다. 또한 게스트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만날사람인나’, 구독자들의 사연을 오디오 드라마 대본으로 재구성한 후 게스트와 목소리 연기를 펼치는 ‘사랑인나’를 비롯해 노래를 청해 듣는 ‘듣고인나’, 게임 형태의 ‘나를이길수인나’ 등 게스트 맞춤 코너들을 여럿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인나의 ‘유인라디오’ 시즌 2는 오는 24일 오후 6시 5분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한편 씩 공개된다. 업로드 시간인 오후 6시 5분은 유인나의 생일인 6월 5일에서 착안한 것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