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생정보' 오늘 맛집… 직화 모둠 구이

정지연 기자
2025-10-01 17:50:02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388회에서는 추석을 맞아 오랜 전통과 맛의 세계를 담은 현장이 소개된다. [대가의 일급정보], [고수의 부엌 ‘결정적 한 수’], [교통카드면 충분해] 코너가 준비돼 있어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전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대가의 일급정보] 42년 전통의 떡 대가
서울 서대문구에서는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떡을 만들어온 장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랜 세월 손맛을 지켜온 이곳은 명절을 맞아 주문이 쇄도하며 전통의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빛깔과 맛을 자랑하는 떡들은 세대를 아우르며 여전히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고수의 부엌 ‘결정적 한 수’] 직화 모둠 구이 한 상
경남 진주시의 한 구이 맛집에서는 불향 가득한 직화 모둠 구이가 소개된다. 신선한 재료를 한데 모아 불 위에서 구워낸 음식은 푸짐한 비주얼과 깊은 풍미로 눈길을 끈다.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한 상 차림으로, 가을철 입맛을 살려줄 메뉴다.

[교통카드면 충분해] 대중교통으로 떠나는 액티비티 여행
양평, 춘천 일대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가을 여행지가 소개된다. 양평의 세미원과 패러글라이딩 캠프에서는 자연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춘천의 제이드가든과 스피드존에서는 색다른 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또, 춘천의 숯불닭갈비 맛집과 대룡산장, 물레길에서는 먹거리와 휴식, 체험을 아우르는 여정이 이어진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