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디마코 백성국 대표, 첫 저서 교보문고 경제경영 베스트 셀러 2위 등극

정혜진 기자
2025-09-22 14:54:50
기사 이미지
디마코 백성국 대표, 첫 도서 출간부터 교보문고 경제경영 베스트 셀러 2위 등극


디지털 마케팅의 패러다임이 변하고 있다. 단순한 팔로워 수에 의존하던 시대를 넘어, 진정한 영향력이 무엇인지를 묻는 도서가 출간 직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마코 백성국 대표의 첫 저서 ‘팔로워 시대의 몰락’(부제: 팔로워 숫자에 중독된 시대, 진짜 영향력을 만드는 법)은 교보문고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2위에 오르며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백 대표는 다년간 글로벌 패션·뷰티 브랜드와 국내 대기업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직접 설계해 온 전문가다. 그는 이번 책에서 ‘숫자의 착시’가 만들어낸 마케팅의 허상을 짚고,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서 실질적인 신뢰를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를 제시한다. 이 과정에서 실제 캠페인 사례와 실패·성공 경험을 풍부하게 담아내 독자들에게 설득력을 더한다.

기사 이미지
디마코 백성국 대표, 첫 도서 출간부터 교보문고 경제경영 베스트 셀러 2위 등극

책을 접한 독자들은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이 담겨 있어 실무에 큰 도움이 된다”, “인플루언서 협업을 진행하는 담당자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 “데이터 중심의 인사이트가 명쾌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단순한 이론서가 아닌 ‘실전형 매뉴얼’로 평가받는 이유다.

현재 백 대표는 기업 강연과 브랜드 자문, 대학 특강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업계와 학계를 넘나들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저서의 성과는 그간의 경험과 통찰이 집약된 결과물로, 디지털 마케팅 업계가 직면한 과제를 풀어가는 실질적인 해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