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위키드’ 셰리든 아담스, 19일 ‘8PM CONCERT’ 라이브 영상 공개

송영원 기자
2025-09-18 13:27:26
기사 이미지
‘위키드’ 셰리든 아담스, 19일 ‘8PM CONCERT’ 라이브 영상 공개  사진출처: 에스앤코


브로드웨이의 거대한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 내한 공연의 엘파바로 공연 중인 셰리든 아담스와 보그 코리아의 ‘8PM CONCERT’가 만난다. 

오는 19일 오후 8시에 보그 코리아 유튜브에서 ‘Defying Gravity(중력을 벗어나)’ 라이브가 영상으로 공개된다.

초록마녀 엘파바가 강력한 마녀로서 무대 가장 높은 곳까지 날아오르는 장면으로도 유명한 대표 넘버 ‘Defying Gravity’는 장면이 끝나는 순간 객석이 떠내려갈 듯한 전석 기립 박수를 끌어내며 사랑받는 넘버이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엘파바를 완벽하게 연기하며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셰리든 아담스의 완벽한 라이브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8PM CONCERT’는 패션 전문 미디어 보그 코리아에서 직접 선정한 아티스트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콘텐츠로, 보그 코리아만의 감도 높은 비주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셰리든 아담스가 출연하는 ‘8PM CONCERT’는 9월 19일 오후 8시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9월, 단 5시즌 만에 국내 누적 관객 100만 명을 돌파한 뮤지컬 '위키드'는 2024년 브로드웨이 최초 주간 박스오피스 500만 달러 돌파, 2025 년 1월 웨스트 엔드 주간 박스오피스 기록을 갈아치우며 브로드웨이 초연 22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 세계 16개국 7,000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했으며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그래미상 등 세계적 시상식에서 100여 개의 트로피를 석권했다. 

‘Popular’, ‘Defying Gravity’, ‘As long As You’re Mine’, ‘For Good’ 등의 명곡과 350여 벌의 아름다운 의상, 12.4M의 타임 드래곤, 엘파바의 플라잉 등 오리지널 스케일 그대로의 황홀한 무대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고전을 유쾌하게 뒤집은 기발한 상상력과 인생을 깊이 있게 성찰하는 스토리로 감동을 선사하는 뮤지컬 '위키드' 내한 공연은 현재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오는 10월 26일까지 공연한다. 서울 외 '위키드' 첫 내한 공연이 될 부산은 11월 13일 드림씨어터에서 개막하며 이후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 예정이다.

송영원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