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i-dle (아이들) 우기(YUQI)가 Y2K 감성을 입은 올드스쿨 힙합 무드로 돌아온다.
우기는 콘셉트 포토에서 스트릿 패션과 타이틀곡 'M.O.' 문구가 새겨진 모자를 조합해 거침없는 매력을 뽐냈다. 또한 금발의 히피펌 헤어스타일과 목걸이를 깨무는 과감한 포즈로 1990년대 올드스쿨 힙합 감성을 불러일으켰다.
우기의 싱글 'Motivation'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1집 앨범 'YUQ1'과 올해 3월 공개된 디지털 싱글 'Radio (Dum-Dum)'을 잇는 신보다. 'YUQ1'의 타이틀곡이자 자작곡인 'FREAK'와 'Radio (Dum-Dum)'으로 큰 사랑을 받은 우기는 새 싱글을 통해 더욱 확장된 우기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
앞서 우기는 'Motivation'의 수록곡 '아프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는 중국 동영상 플랫폼 빌리빌리의 음악 카테고리 1위에 오른 데 이어 QQ 뮤직 뮤직비디오 전체 차트 3위, 한국 차트 2위에 등극했다. 또한 애플뮤직 한국 인기 비디오 차트,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며 새 싱글 활동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19일부터 28일까지 싱글 발매 기념 팝업 'YUQI 1st Single [Motivation] POP-UP'을 운영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