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진짜괜찮은사람' 최종 선택 D-1

장아름 기자
2025-09-15 00:10:10
기사 이미지
'진짜 괜찮은 사람' 최종 선택 D-1, 신동하 vs 하정근 tvN 

tvN '진짜 괜찮은 사람'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속마음 투표로 대혼돈에 빠진다.

tvN의 절친 매칭 리얼리티 '진짜 괜찮은 사람'이 최종 선택을 단 하루 앞두고 예측 불가능한 대혼돈의 소용돌이에 휩싸였다. 마지막 밤, 참가자들의 진심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된 마지막 속마음 투표가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낳으며 러브라인의 판도를 송두리째 뒤흔들었다. 견고해 보였던 커플들의 관계에 균열이 생기고, 예상 밖의 인물이 새로운 '마성의 남자'로 급부상하며 러브하우스에는 폭풍전야의 긴장감이 감돈다.

기사 이미지
'진짜 괜찮은 사람' 판도라의 상자

'진짜 괜찮은 사람' 제작진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고심이 깊어진 참가자들에게 "그 사람의 속마음을 알고 싶나요?"라는 마지막 질문을 던졌다. 바로 마음에 둔 상대가 어젯밤 누구를 선택했는지 직접 확인할 기회를 준 것이다. 문을 열면 상대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판도라의 상자' 앞에서 참가자들은 깊은 고뇌에 빠졌다. 진실을 마주할 용기와 상처받을 수 있다는 두려움 사이에서 "난 볼 거 같아", "저걸 왜 봐? 안 봐도 되잖아"라며 극심한 내적 갈등을 겪는 모습을 보였다.

기사 이미지
'진짜 괜찮은 사람' 최지은 - 신동하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몇몇 참가자들이 용기를 내어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고, 그 안에서 확인된 결과는 스튜디오와 러브하우스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한 남성 참가자에게 여러 표가 집중된 사실이 드러난 것이다. 참가자들은 "어? 잠깐만. 왜 이렇게 많아?", "오늘 세 표네"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기사 이미지
'진짜 괜찮은 사람' 신동하 '마성의 남자' 등장

이변의 주인공은 바로 신동하였다. 방송 초반부터 꾸준히 호감을 쌓아왔지만, 특정 커플 구도에 큰 영향을 주지 않았던 신동하가 마지막 투표에서 복수의 선택을 받으며 단숨에 러브라인의 핵으로 떠올랐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와, 갑자기?", "진짜 마성의 남자네"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동안 비교적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해오던 다른 커플들은 예상치 못한 강력한 경쟁자의 등장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기사 이미지
'진짜 괜찮은 사람' 신동하 3표, 혼돈에 빠진 러브하우스, 최종 선택의 향방은?

마지막 속마음 투표 결과는 잔잔했던 러브하우스에 거대한 파문을 일으켰다. 한 참가자는 "마음을 여는 게 어려운 일이구나"라며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고, 또 다른 참가자는 "내가 좀만 더 용기 내서 정확하게 말을 했어야 하는데"라며 뒤늦은 후회를 내비쳤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최종 선택을 굳히려던 참가자들의 계획은 모두 어그러졌다.

기사 이미지
'진짜 괜찮은 사람' 최지은 - 신동하

이제 참가자들은 혼돈 속에서 자신의 진심을 다시 한번 돌아봐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과연 마지막 밤의 진실 확인이 참가자들의 최종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그리고 모두를 놀라게 한 '마성의 남자' 신동하의 마음은 과연 어디로 향하고 있을지 모든 관심이 집중된다. '진짜 괜찮은 사람'은 마지막까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있다.

스타들이 보증하는 절친들의 진정한 사랑 찾기 프로젝트 '진짜 괜찮은 사람'의 최종 결과는 오는 월요일 밤 10시 10분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tvN '진짜 괜찮은 사람'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속마음 투표로 대혼돈에 빠진다. 참가자들은 상대의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판도라의 상자' 앞에서 고뇌하고, 예상치 못했던 한 남성 출연자에게 표가 몰리며 러브라인이 송두리째 흔들린다. '마성의 남자'로 급부상한 인물로 인해 모든 관계가 미궁에 빠진 가운데, 과연 참가자들이 어떤 최종 선택을 내릴지 궁금증이 증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