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21일 부산에서 국내 첫 투어의 대장정을 시작한 이후 열광적인 반응 속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태양의서커스, 쿠자(KOOZA)가 공연을 더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발길을 재촉하고 있다.
또한 공연장에 도착한 직후부터 VIP 전용 매표소와 전용 출입구를 이용해 입장이 가능하며 F&B와 MD 존 등을 만날 수 있는 컨세션 텐트와 빅탑 공연장 내부까지 연결된 VIP 전용 통로가 있어 누구보다 빠르고 쾌적한 동선으로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아티스트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VIP 전용 주차 구역도 제공된다. 공연 관람 그 이상의 스페셜한 경험을 느끼고자 하는 관객에게 VIP석이 선사하는 풍성한 혜택이 상상을 초월하는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압도적이고 경이로운 퍼포먼스로 온몸에 전율을 선사하는 쿠자를 더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익사이팅 존(Exciting Zone)에 있다. 익사이팅 존은 무대와 가장 가까운 좌석으로 아티스트들과 눈을 맞추고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마치 무대에 함께 올라 공연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구역으로 초근접 몰입감과 익사이팅함 그 자체를 만끽할 수 있다. 매회 마지막 공연에서는 아티스트들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익사이팅 존은 일부 회차에서 오직 30명에게만 제공되는 독특한 기회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기억을 선물할 것이다.
태양의서커스 쿠자는 공연 관람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축제의 장으로서 관객들에게 전에 없던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연의 전후는 물론 인터미션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가득 준비되어 있다. 빅탑의 외부 광장에 마련된 비어가든은 공연장을 찾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MD 존에서는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마그넷부터 텀블러, 머그컵, 키링, 머들러, 에코백, 후드티까지 다양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의 감동을 더욱 오래 간직하게 할 각종 포토존은 물론 팝콘과 음료 등 빠질 수 없는 F&B 존도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공연 관람 외 모든 시간과 공간을 관객들을 위한 즐길 거리로 꽉 채운 쿠자의 빅탑이 선사할 환상적인 축제의 현장에서 모두가 잊지 못할 경험에 빠져들 것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