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대삼치 구이, 삼치탕, 뼈찜

정지연 기자
2025-09-11 17:20:01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푸짐한 밥상부터 바다의 진미, 도시 속 새로운 직업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먹자포구’, ‘이유 있는 맛플리’, ‘궁금했던 잡스’ 세 코너가 준비됐다.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먹자포구 - 가을 바다의 대물, 대삼치 (완도 소안항) 편’

전남 완도군 소안면의 대삼치 맛집을 찾았다. 가을철 제철을 맞은 대삼치가 식탁에 오른다. 대삼치는 부드러운 살결과 풍부한 기름기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숯불에 구워낸 삼치구이와 시원한 국물 맛이 살아 있는 삼치탕이 대표 메뉴로 꼽힌다. 현지에서 바로 잡아 올린 싱싱한 대삼치가 어떤 맛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았다.

‘이유 있는 맛플리 - 처음 보는 맛! 뼈찜에 빠지다 편’

서울 강남구의 뼈찜 맛집이 소개됐다. 두툼한 고기와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뼈찜이 대표 메뉴다. 얼큰한 국물 맛에 부드럽게 발라지는 살코기가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별미로 손꼽힌다. 첫 입에 매운맛이 퍼지지만 곧 깊은 감칠맛이 따라와 손님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메뉴라고 전했다.

‘궁금했던 잡스 - 폭죽보다 화려한 쇼! 드론쇼 편’

서울 관악구의 드론 전문점이 준비한 색다른 볼거리가 공개됐다. 수십 대의 드론이 밤하늘을 수놓으며 만들어내는 공연은 축제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첨단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무대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소개됐다.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