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 참가자들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숨바꼭질' 풀버전이 오늘(9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공개된다.
‘숨바꼭질’은 4,444초간 정체 모를 술래와 펼치는 공포 서바이벌 예능. 지난 8회 방송에서 ‘보이즈 2 플래닛’ 참가자들이 펼친 ‘숨바꼭질’이 일부 공개된 가운데, 시청자들은 “짧아서 아쉬웠는데 풀버전이라니”, “2시간 짜리로 주세요”, “이런 반전 모습 넘 좋다”, "비 오는 날 보면 넘 재밌을듯", “‘보2플’ 무대 밖 매력도 엄청나다. 겁먹은 표정 찐이다” 등 풀버전 공개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그런가 하면 단 24명의 참가자가 펼치는 세미 파이널을 앞둔 ‘보이즈 2 플래닛’은 매회 신기록을 세우며 전무후무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글로벌 SNS 플랫폼에서 프로그램과 참가자들의 이름이 트렌드 순위를 싹쓸이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보여주는가 하면, 티빙(TVING) 실시간 UV(순방문자 수) 1위는 물론 엠넷플러스 한국 시청자 수는 전주 대비 162% 가까이 급증하는 등 2025년 플래닛 공식 신인 K-POP 보이그룹 탄생을 향한 폭발적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보이즈 2 플래닛' 참가자들이 출연한 '숨바꼭질' 풀버전은 오늘(9일)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공개된며, Mnet ‘보이즈 2 플래닛’ 세미 파이널 무대는 오는 11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