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의 프리미엄 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이 9월 9일을 ‘세인트나인DAY’로 지정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개의 독특한 멘탈 메이트로 돌풍을 일으킨 세인트나인인 만큼 ‘숫자 9’의 상징적 의미를 담아 지속적인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 속에서도 변함없이 세인트나인을 찾아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9월 9일 9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변기수 골프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인트나인DAY 지정과 함께 특별 할인 소식도 전해졌다. 9월 9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99명에게 세인트나인 신제품 3피스 우레탄 커버 골프볼 N PRO를 단돈 9,9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와 선착순 9,999명에게 전국 110여 개 골프존 마켓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구매 고객 대상 99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된다.
이에 세인트나인은 앞으로 매년 9월 9일을 ‘세인트나인DAY’로 지정하고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세인트나인 관계자는 “골퍼들의 멘탈 메이트로서 세인트나인이 지향하는 가치를 함께 나누기 위해 ‘세인트나인DAY’를 지정했다”며 “모든 골퍼가 Single Handicap Play로 골프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도록 명예사원 변기수 씨와 함께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