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어반자카파 권순일, ‘골든’ 쇼츠 400만 뷰 돌파

이다미 기자
2025-08-29 10:13:32
기사 이미지
어반자카파 권순일, ‘골든’ 쇼츠 400만 뷰 돌파 (제공: 앤드류컴퍼니, STUDIO SOON)

어반자카파 권순일이 따스한 메시지를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권순일은 29일 오후 6시 신곡 ‘Carefree(케어프리)’를 발매한다.

‘Carefree’는 하루쯤은 모든 걱정을 내려놓고 지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밝고 경쾌한 미디엄 템포 리듬 위로 따뜻하고 긍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오늘 하루쯤은 Carefree, 그냥 아무 걱정 없이 Carefree”라는 가사처럼 듣는 이들에게 잠시 일상의 무게를 내려놓을 수 있는 여유로운 메시지를 전한다. 권순일은 특유의 감미롭고 포근한 보이스로 곡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리스너들에게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권순일은 최근 넷플릭스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삽입돼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는 ‘Golden(골든)’을 커버하며 폭발적인 성량과 내공을 담은 가창력을 선보였다. 권순일이 커버한 ‘Golden’ 영상은 공개 후 유튜브 약 170만 뷰, 쇼츠 400만 뷰를 기록하며 리스너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폭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고음으로 ‘혼문을 지켰다’는 평가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권순일은 이번 신곡 ‘Carefree’를 통해 권순일표 감성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권순일은 ‘Carefree’로 위로와 공감을 건네며 한층 깊어진 음악적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권순일은 그룹 어반자카파의 리더로, 남성과 여성의 음역대를 모두 소화하는 만능 보컬리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어반자카파의 대표곡인 ‘널 사랑하지 않아’, ‘그날에 우리’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작곡가로서도 탁월한 역량을 입증하며 활발하고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권순일의 신곡 ‘Carefree’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