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 마이 보이즈’ 파이널리스트 13인이 B:inUS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의 파이널 진출 B:GINNER(비기너)들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 미니 팬미팅 ‘MEET YOUR BOYZ(밋 유어 보이즈)’를 진행했다.
SBS 이인권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MEET YOUR BOYZ’는 B:GINNER들의 생애 첫 팬미팅이자 B:GINNER들이 팬들과 처음 직접적인 가까운 만남에 나선 자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B:GINNER들은 직접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것은 물론, 궁금한 질문에 대답하는 Q&A, 팬들과 가까이에서 배웅하는 하이터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특히 서준혁, 박세찬, 강준성은 ‘Get A Guitar(겟 어 기타)’, 효, 반다니엘, 이연태, 이윤성은 ‘Love Killa(러브 킬라)’, 문재일, 카이, 양현빈, 김보현, 하루토, 아이는 ‘Shoot Out(슛 아웃)’ 무대로 방송의 감동을 재현해 큰 환호를 얻었다.
파이널 직전, 팬미팅으로 에너지를 충전한 B:GINNER들이 ‘비 마이 보이즈’ 마지막 생방송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파이널 라운드 경연은 마스터 후이가 프로듀싱한 신곡 ‘KNOCKIN’ ON HEAVEN(낙킹 온 헤븐)’과 ‘비스듬히’로 진행된다.
최종 데뷔조 8명이 가려질 ‘비 마이 보이즈’ 최종회는 오는 30일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사전 투표는 29일 오후 6시까지 SBS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원픽, 마이스타에서 진행되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