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생정보' 맛집… 참치숯불구이

정지연 기자
2025-08-21 17:00:02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360회에서는 '생생현장' 무더위 날리는 이색 무료 피서, '한국인의 식판' 지식도 쌓고 배도 채우는 국립광주과학관, '골든타임 히어로' 위험천만한 타이어 사고,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아나운서 손범수의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나나랜드' 섬마을 가족의 특별한 여름 방학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여름의 한가운데, 다양한 현장과 인물의 이야기가 안방에 전해질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생생현장
<무더위 날리는 이색 무료 피서!>

경북 상주시의 낙단보수상레저센터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물놀이 현장이 펼쳐졌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한여름 더위를 잊게 했다. 전남 여수시 웅천친수공원에서는 해수욕과 함께 여유로운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었고, 전북 전주시 완산구의 화산체육관 빙상경기장에서는 얼음을 밟는 순간 더위가 사라지는 특별한 체험이 이어졌다.


한국인의 식판
<지식도 쌓고 배도 채우는 '국립광주과학관'>

국립광주과학관에서는 과학을 배우는 재미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아이들과 어른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전시와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학습과 여가가 어우러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골든타임 히어로
<위험천만한 타이어 사고, 당신의 타이어는 안녕하십니까?>

강원 원주시의 한 타이어 전문점에서는 안전한 주행을 위해 정비와 점검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실제 도로 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사례가 소개되며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울산 남구의 한 카페에서는 운전자들의 이야기가 이어지며 타이어 관리의 필요성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아나운서 손범수의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아나운서 손범수가 찾은 강원 고성군에서는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의 현장이 조명됐다. 토성면의 금강산 화암사에서는 고즈넉한 산사의 풍경이 펼쳐졌고, 죽왕면의 백도해수욕장과 자작도해수욕장에서는 푸른 바다와 모래사장이 여름 정취를 더했다. 토성면의 한 참치숯불구이 맛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소개됐으며, 참치를 두툼하게 썰어 숯불에 구운 참치숯불구이와 참치에서 가장 귀한 부위 중 하나인 주도로를 사용한 초밥인 참치 주도로 초밥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었다. 또한, 거진읍의 김일성 별장에서는 역사적 장소로서의 의미가 전해졌다.


나나랜드
<섬마을 가족의 특별한 여름 방학>

섬마을에서 여름 방학을 보내는 한 가족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어울려 보내는 시간 속에는 따뜻한 정과 소박한 웃음이 담겨 있었다. 바다와 마을이 어우러진 일상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여름의 풍경을 전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