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가을, 가장 강렬한 밀착 인터뷰 스릴러 ‘살인자 리포트’가 밀착 인터뷰 스틸을 공개한다.
‘살인자 리포트’의 밀착 인터뷰 스틸은 호텔 스위트 룸에서 진행되는 연쇄살인범과의 일대일 인터뷰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열한 명을 죽였다고 고백하는 연쇄살인범 영훈(정성일)과의 인터뷰에 응한 선주(조여정)는 도망칠 곳 없는 호텔 스위트 룸에서 극한의 인터뷰를 이어 나간다. 이들의 위험한 인터뷰는 시간이 지날수록 예상하지 못하게 흘러가며, 호텔을 나서면 한 명을 더 죽이겠다는 영훈의 살인예고로 점점 더 극한으로 치닫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통해서도 공포에 떨고 있는 선주와 태연하게 인터뷰를 이어가는 영훈의 대립되는 표정으로 ‘살인자 리포트’가 전하는 극강의 서스펜스를 엿볼 수 있다. 인터뷰가 진행될수록 변화하는 호텔 스위트 룸의 분위기 또한 영화관에서 큰 스크린으로 디테일을 살필 수 있는 영화적 재미를 예고한다. 이처럼 ‘살인자 리포트’는 배우들의 열연부터 극한의 긴장감을 전하는 연출까지, 다양한 요소로 올가을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제대로 전하며 9월 극장 필람 영화로 등극할 전망이다.
배우들의 연기 열전을 예고한 밀착 인터뷰 스틸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살인자 리포트’는 오는 9월 5일(금) 전국 극장에서 대개봉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