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가 신보 수록곡 영상을 추가 공개하고 하프 타임을 지나 열광의 후반전을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2일 네 번째 정규 앨범 ‘KARMA’(카르마)와 타이틀곡 ‘CEREMONY’(세리머니)를 발매한다. 지난 17일 오후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역사적인 경기의 하프 타임에서 만나는 최고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연상케 하는 6번 트랙 ‘반전 (Half Time)’(반전 (하프 타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가사 “I’M NOT GONNA STOP”이 스트레이 키즈의 강인한 포부를 드러내며, “전반전 반전의 반전”이라는 위트 있는 노랫말로 엔딩을 맺으며 하프 타임 이후 펼쳐질 스키즈의 화려한 후반전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은 스트레이 키즈가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자체 프로듀싱 그룹’이 직접 만든 음악을 다양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게 한다.
전 세계 ‘뮤직 리그 최강자’가 선보이는 새 정규 앨범 ‘KARMA’에는 타이틀곡 ‘CEREMONY’, 티저 영상으로 선보인 ‘삐처리’, ‘CREED’(크리드), ‘반전 (Half Time)’을 비롯해 ‘엉망 (MESS)’(엉망 (메스)), ‘In My Head’(인 마이 헤드), ‘Phoenix’(피닉스), ‘Ghost’(고스트), ‘0801’, ‘CEREMONY (Festival Version)’(세리머니 (페스티벌 버전)), ‘CEREMONY (English Version)’(세리머니 (잉글리시 버전))까지 총 11곡이 수록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KARMA’와 타이틀곡 ‘CEREMONY’는 오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