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24일(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배불리힐스'는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해야만 고향별 '배불리힐스'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외계인 '배불리언' 6인의 먹생먹사 버라이어티다.
먼저, 메인 포스터에서는 상위 1% 초호화 덩치들인 6명의 멤버 서장훈, 신기루, 신동, 이규호, 풍자, 나선욱이 인간이 아닌 외계인 ‘배불리언’으로서의 정체를 드러내며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활한 우주 속 쏟아지는 음식들 사이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출격을 알리는 이들의 결연한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세계적인 미술품 ‘모나리자’부터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조선시대 풍속도 ‘씨름’ 속 주인공에 이르기까지 모두 ‘배불리언’이었다는 기발한 설정과 유쾌한 패러디로 이목을 끈다. 이어 “이제 때가 왔습니다. 우리의 행성으로 돌아갈 순간이”라는 의미심장한 목소리가 들려오면서 6명의 멤버들이 등장해 이들이 펼쳐 나갈 흥미로운 이야기에 관심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배불리힐스>는 그동안 예능에서 본 적 없는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마다 디즈니+ 구독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배불리힐스'는 '덩치 서바이벌-먹찌빠'를 연출한 김기태 PD를 필두로 육소영, 김보람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서장훈, 신기루, 신동, 이규호, 풍자, 나선욱까지 대한민국 예능을 이끄는 대표 주자들이 뭉쳐 매주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즈니+의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의 '배불리힐스'는 8월 24일(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에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