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자신의 고집으로 성공을 이끈 가수들을 공개한다.
오늘(8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76회는 ‘쟁이쟁이 고집쟁이~ 중.꺾.마 가수 힛-트쏭’을 주제로, 자신만의 소신을 밀고 나간 가수들의 노래와 이야기를 되짚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핑클의 ‘영원한 사랑(1999)’이 공개된다. 이 곡은 ‘서울가요대상’, ‘SBS 가요대전’에서 대상을 받은 히트곡으로, 김희철이 “앨범 발매 13일 만에 뮤직뱅크 1위를 기록한 초스피드 1위곡”이라고도 소개한다.
김희철은 무대 영상 속 이효리를 보고 “너무 예쁘다”라고 감탄하고, 이미주 역시 “아름다우시다”라며 덧붙인다.
한편, 이효리와 옥주현의 과거 모습이 담긴 자료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옥주현은 “가만히 있어도 예쁜 사람은 가만히 있어도 되는데, (나는) 뭔가 모션을 해야 하더라”라며 “집에서 내가 모니터해도 재수가 없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옥주현은 “이런 제스처 때문에 핑클 활동 당시 안티가 많았다. 하지만 당시 나를 욕하던 분들도 막상 노래방에 가면 따라 했을 것”이라고 자주 말했다고 전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희철이 “정말 가슴 아파했다. 그때가 가장 두근거렸던 사랑”이라고 소개한 그의 첫 연애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도 찾아볼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