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커플팰리스’ 20kg 감량 김예린, 9월 결혼

이진주 기자
2025-08-06 11:04:27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커플팰리스’ 김예림 결혼 (제공: 비주얼리즘)

Mnet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커플팰리스’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김예린이 오는 9월, 드디어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장거리 연애를 이겨낸 두 사람은 최근 웨딩 리허설 촬영을 통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이번 촬영은 웨딩 비주얼 디렉팅 전문 브랜드 비주얼리즘과 함께 진행됐으며, 서울 논현동의 감각적인 공간 비포원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인 김예린의 다채로운 매력이 유감없이 발휘됐다. 클래식한 클라우디아 드레스부터 슬림한 머메이드라인, 로맨틱한 컬러드레스, 트렌디한 미니드레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비신랑 역시 헤리츠테일러 슈트를 깔끔하고 세련되게 소화하며, 촬영 내내 능숙한 포즈와 섬세한 제스처로 ‘반전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하이라이트는 두 사람이 현장에서 결혼반지를 처음으로 맞교환하는 장면. 실제 본식을 앞둔 리허설 촬영임에도,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과 따뜻한 분위기에 촬영장은 감동의 박수로 물들었다.

비주얼리즘 관계자는 “두 사람의 사랑이 워낙 진심이라 디렉팅보다는 그 감정 그대로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데 중점을 뒀다”며 “본식보다 더 진심이 느껴졌던 순간들이었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오는 9월 서울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한편 출연자 중 첫번째 결혼식의 주인공이 된 김예린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커플팰리스 1편 출연자이자 현커인 서안나와 김승현 커플의 결혼식도 예정되어 있어 결혼을 목적으로 상대를 매칭해가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는 겹경사가 예고되고 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