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성록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신성록은 ‘프랑켄슈타인’, ‘드라큘라’, ‘지킬 앤 하이드’, ‘스위니 토드’, ‘몬테크리스토’, ‘엘리자벳’ 등 다수의 대형 뮤지컬에서 주연을 맡아 전혀 다른 인물들을 자신만의 색으로 완벽히 소화해 왔다. 매 작품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감정 표현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간의 ‘하이라이트’ 순간들을 다시 무대 위에 펼쳐 보인다.
공연은 신성록이 직접 선곡한 곡들로 구성된다. 대표 뮤지컬 넘버는 물론,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곡들이 더해져,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각 작품 속 배역의 경계를 넘어 ‘배우 신성록’ 그 자체에 집중한 이번 콘서트는, 더욱 진솔하고 자유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기존 무대나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성록의 새로운 모습이 담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과 그만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더해진 이번 공연은, 오직 콘서트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들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성록 단독 콘서트 ‘HIGHLIGHT’의 티켓은 오는 8일(금) 오후 7시, NOL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