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대한민국 K브랜드 어워즈에서 한국인플루언서콘텐츠협회 소속 인플루언서들이 베스트 인플루언서 대상을 수상하며 협회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수상자에는 셀러지오 손지오, 뉴욕언니 신정주, 아이바 오수진, 의사언니 이진영, 김매력 김서영, 실버아이TV 방송아카데미 권정원 원장 등이 포함됐다.
올해 K브랜드 어워즈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들이 경쟁하며 새로운 미의 기준을 제시했다. 이 중 뉴욕언니 신정주, 아이바 오수진, 의사언니 이진영은 카신 협회를 대표해 심사의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모델들의 미의 기준을 평가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한국인플루언서콘텐츠협회의 총괄대표 손지오는 이번 2025 대한민국 K브랜드 어워즈에 대해 “한국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우리의 목소리가 더욱 널리 퍼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협회의 홍보위원인 아이바 오수진 역시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힘을 합치니 그 시너지가 놀랍다”며 “앞으로도 협회와 함께 더 좋은 콘텐츠와 문화가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어워즈를 통해 한국 인플루언서 콘텐츠 산업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사실이 다시 한 번 입증됐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카신 협회와 함께 협력해 한국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사단법인 한국인플루언서콘텐츠협회는 이번 수상의 의미를 다짐으로 받아들이고, 향후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주희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