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가 세계 곳곳을 누비며 한계를 극복하는 크리스 헴스워스 여정이 주목받는 가운데, 특히 한국에서 경험한 다양한 도전에 호기심이 일고 있다. 이 중 크리스 헴스워스의 도전에 함께한 전 UFC 파이터 김동현 선수의 그리팅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그리팅 영상은 전 UFC 파이터이자 현재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김동현 선수가 크리스 헴스워스와 함께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감탄을 표해 기대감을 더한다. 그와 스파링을 한 김동현 선수는 “그날의 불타오르던 열정이 아직도 느껴진다”며, “격투기 실력도 상당하고 체력과 힘도 당장 케이지에 올라갈 정도로 대단한 분이었다”고 전해 당시 뜨거웠던 훈련 현장의 분위기와 크리스 헴스워스의 놀라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어 “저와 크리스 헴스워스가 함께한 순간, 8월 15일 디즈니+에서 확인해 주세요”라며 본편 시청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 에피소드 중 한국에서의 여정은 이번 시리즈의 가장 인상적인 순간으로 손꼽힐 예정이다. 먼저 크리스 헴스워스는 한국 특수부대의 혹독한 훈련에 직접 참여해 전기 충격과 최루 스프레이를 견디며 오랜 시간 안고 있던 만성 통증에 맞서는 새로운 방식에 도전한다.
오는 8월 15일(금)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단순한 체력 단련을 넘어 스트레스, 통증, 두려움 등 현대인이 마주하는 문제를 직접 경험하며 해법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세계 곳곳을 무대로 자신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극한의 도전을 통해 지금보다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실천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는 오직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