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엔탑(N.TOP)이 데뷔를 앞둔 가운데 첫 앨범 ‘WE:DISCONNECT’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이미지에는 스타쉽 데뷔 프로젝트 ‘Debut's Plan’ 출신 강현과 엔탑 리더이자 이번 앨범 프로듀서로 활약한 리더 승현을 비롯해 채민, 민서, 희우, 현웅까지 여섯 멤버의 우월한 비주얼이 담겼다.
이어 단체 이미지에는 청량한 분위기의 교복 스타일링과 댄디하면서도 트렌디한 사복을 장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엔탑은 N개의 분야에 최정상으로 향한다는(On top) 의미를 품은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수개월간의 프리 데뷔 활동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쌓았다.
엔탑의 데뷔 앨범 ‘WE:DISCONNECT’는 3부작으로 기획돼 있는 프로젝트의 제1막이다. 불시착한 경계 속 새로운 도약이 펼쳐지고, 멤버들은 당면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며 마침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첫 시작을 풀어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멤버 강현이다. 강현은 스타쉽 뉴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Debut's Plan’ 참가자에서 처음으로 배출한 공식 데뷔자로,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내츄럴리뮤직의 새 글로벌 파트너 엔탑은 오는 6일 데뷔를 시작으로 내츄럴리뮤직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국내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