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STAYC)가 무대 안팎으로 무더위를 뚫는 시원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달 발매한 신곡 ‘I WANT IT(아이 원 잇)’ 댄스 챌린지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Hipbattle(힙배틀)’이란 타이틀의 댄스 챌린지에는 복싱 제스처와 아티스트들의 연기가 가미되어 ‘I WANT IT’의 당차고 프레시한 에너지를 한층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챌린지에는 이무진, 유재석·조세호,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주우재, 비투비 이민혁, TXT 휴닝카이, 피프티피프티 키나, ARrC 리오토, 아이브 레이,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영탁, 비비지 은하, 제로베이스원 김규빈, 나우즈 윤, 퍼플키스 도시, 박남정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스테이씨 특유의 여름 에너지에 각자의 색깔을 더하며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I WANT IT’은 강렬한 신스 리프, 리드미컬한 전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스테이씨는 “불완전함도 내 무기”라는 메시지를 통해 자신감 있는 정체성을 전하고 있다.
청량한 톤의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훅, 섬세한 보컬 밸런스가 어우러져 스테이씨만의 서머 시그니처를 완성했다. 특히 챌린지를 통해 한층 입소문을 탄 ‘I WANT IT’은 단숨에 여름 대표 플레이리스트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