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상상초월 리얼 이동주택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최근 ‘일론 머스크 주택’으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동식 모듈러 하우스가 이제는 꿈꿔온 장소로 직접 배달된다. JTBC ‘당일배송 우리집’은 이동식 주택과 로컬 라이프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요즘 가장 ‘핫’한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예능이자, 단순한 여행을 넘어 ‘로망 속 장소에 도착한 집에서 펼쳐지는 ‘리얼 하루살이 체험’을 그려낸다.
또 다른 멤버 하지원은 ‘당일배송 우리집’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 무대에 복귀한다. 변함없는 생기와 밝은 에너지로 사랑받아온 하지원은 누구나 꿈꿔온 ‘내 집 로망’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특유의 진솔하고 따뜻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액션, 로맨스, 드라마를 넘나든 폭넓은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예능에서도 색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도전 정신으로도 잘 알려진 하지원은 어디서든 금세 적응하며 진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리얼 예능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장영란은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에너지로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맡는다. 생활밀착형 공감 능력과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집이 도착한 장소마다 ‘사람 사는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핵심 인물로 활약할 전망이다.
가비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답게, 솔직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프로그램에 신선한 색을 더한다. ‘디바마을 퀸가비’ 카리스마와는 다른 리얼한 일상 속 모습과 예상 밖의 허당미가 더해져 출연진과의 케미는 물론, 예측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상상 속 로망이 현실이 되는 리얼 프로젝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당일배송 우리집’은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