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장훈, ‘파인: 촌뜨기들’ 깜짝 등장

이다미 기자
2025-08-01 10:26:05
기사 이미지
김장훈, ‘파인: 촌뜨기들’ 깜짝 등장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가수 김장훈이 ‘파인: 촌뜨기들’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장훈은 지난달 30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 7회에서 가수 현인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극 중 김장훈은 천황식 회장(장광)의 회사 임원들과의 술자리에서, 그의 아내 양정숙(임수정)의 요청으로 흥을 돋우기 위해 등장한 가수 현인으로 분해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은 ‘비 내리는 고모령’, ‘체리핑크 맘보’ 등 현인의 대표곡들을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높은 싱크로율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카메오 출연은 강윤성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김장훈은 헤어커트와 흑발 염색은 물론, 현인의 노래 창법에 성대모사까지 한 달 가까이 연습하며 연기혼을 불태웠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실제 현장의 감독과 배우 장광을 비롯한 스태프들 역시 김장훈의 철저한 준비와 열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강윤성 감독은 “머리까지 자르고 이렇게까지 몰입할 줄 몰랐다. 최고의 카메오였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장훈은 본업인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며,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 ‘위대한 쇼맨’의 부천 공연 티켓 예매가 한창이다. 이번 특별 출연을 계기로 김장훈은 음악을 넘어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