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에녹이 1,183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2007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한 에녹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정성 있는 무대 매너로 관객의 사랑을 받아온 실력파 아티스트다. 최근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각종 방송 프로그램, 광고, 콘서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 일본 가요계 진출을 알리며 앨범을 발매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에녹은 “저 역시 많은 분의 도움으로 지금의 자리에 설 수 있었기에 받은 만큼 다시 돌려드리는 건 당연한 일이라 생각한다”라며 “혼자가 아님을 느낄 수 있는 세상이 되도록 제가 할 수 있는 몫을 다하겠다”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가수 에녹과의 행복한 만남! 8월 2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