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론이 여름 캠페인 ‘썸머 멜론’을 통해 무더운 일상에 음악으로 활력을 더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여름을 맞아 ‘썸머 멜론(Summer Melon)’ 캠페인을 올해도 선보인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올해는 더욱 시원한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돌아와 리스너들의 여름을 풍성하게 채운다.
첫 번째 주자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세븐틴이다. 지난달 22일 공개된 ‘썸머 멜론’ 세븐틴 편에서는 ‘세븐틴의 Mood Play: 여름’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쉼 없이 달려온 지난 여정을 조명했다. 여기에 멤버별 독점컷과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가 더해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의 플레이리스트에는 청춘을 응원하는 ‘Left & Right’, 트로피컬 무드로 여름 휴가의 설렘을 전하는 ‘Holiday’, 청량한 휘슬 사운드가 인상적인 신곡 ‘THUNDER’ 등 총 26곡이 수록됐다.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세븐틴만의 여름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세븐틴의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는 8월 5일까지 해당 매거진을 통해 진행된다. 공개 하루 만에 댓글 수 4,000개를 돌파한 데 이어 현재는 6,000개를 넘어서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두 번째 주자인 NCT WISH의 콘텐츠는 지난달 29일 공개됐다. 여름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청량한 이미지의 NCT WISH는 데뷔곡 ‘WISH’를 비롯해 ‘Songbird’, ‘Steady’, ‘Miracle’, ‘poppop’ 등 밝고 찬란한 에너지를 담은 곡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또한, NCT WISH의 독점컷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여름 일상이 공개됐으며, 유닛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어서 공개될 KISS OF LIFE의 콘텐츠는 8월 1일 오후 오픈 예정이다. 아티스트가 직접 추천한 ‘여름 휴가’를 주제로 한 플레이리스트와 독점컷,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까지 마련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