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포레스텔라, 9월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 개최 확정

이다미 기자
2025-07-31 14:08:43
기사 이미지
포레스텔라, 9월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 개최 확정 (제공: 비트인터렉티브)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앙코르 콘서트로 전국투어의 감동 물결을 이어간다.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는 오는 9월 13일과 14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5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 ‘THE WAVE(더 웨이브)’를 개최한다.

‘THE WAVE’는 이달 서울에서 성황리에 개막한 포레스텔라의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로, 8월 부산과 대구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이 가운데 포레스텔라는 9월 서울에서의 앙코르 콘서트 개최까지 확정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지난 30일 포레스텔라 공식 SNS를 통해 ‘THE WAVE’ 앙코르 콘서트 소식과 함께 포스터가 처음 베일을 벗었다. 이미지 속 네 멤버는 강렬한 레더 스타일링으로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시선을 압도하는 포레스텔라의 비주얼 변신이 앙코르 공연에서 만날 색다른 레퍼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포레스텔라는 2년 만에 완전체로 준비한 이번 전국투어에서 변함없는 시너지와 고품격 라이브로 웰메이드 공연을 이끌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사업인 XR 기술을 접목한 영상과 화려한 무대 연출도 ‘THE WAVE’의 또 다른 볼거리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2025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THE WAVE’는 오는 8월 9·10일 오후 6시 부산 벡스코, 23·24일 오후 6시 대구 엑스코에서 이어진다.

이어 ‘THE WAVE’ 앙코르 콘서트는 9월 13·14일 오후 6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이에 대한 티켓 예매는 8월 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8월 1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오픈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