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송호준, 판타지오와 전속계약 체결… 아스트로와 한솥밥

이현승 기자
2025-07-31 09:36:27
기사 이미지
송호준, 판타지오와 전속계약 체결… 아스트로와 한솥밥(제공: 판타지오)

신예 송호준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31일) “모델 겸 배우 송호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개성 있는 매력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송호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그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호준은 185cm라는 큰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2018년 헤라서울패션위크 GRAPHISTEMAN.G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후 2019년에 열린 S/S 밀라노패션위크에서는 돌체앤가바나, 팜엔젤스, 이놈어닛에 참여, 파리패션위크에서는 겐조 컬렉션 등에 등장하며 런웨이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송호준은 꾸준히 에드워드 크러칠리, 헤드 메이너, 키코 코스타디노브, 메종 마르지엘라 등 글로벌 브랜드의 컬렉션 모델로 활약해 오고 있다.

또한 맥도날드, 스포티파이, LG그램, 신한금융, 진로이즈백, 코웨이 등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려 온 송호준은 '볼빨간사춘기'의 뮤직비디오 ‘너는 내 세상이었어’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아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한편 송호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판타지오는 백윤식, 김선호, 이성경, 옹성우, 아스트로, 이창섭 등 다수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드라마 및 영화 제작, 해외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