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방영 10주년 기념 한국 한정 개봉하는 ‘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낙제점”’이 바로 오늘 개봉한 가운데, 팬심을 자극하는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했다.
#1. 압도적 피지컬의 신입이 들어왔다? ‘하이큐!! 리에프 등장!’
#2. 합숙 훈련을 위해 낙제점을 피하라! ‘하이큐!! VS”낙제점”’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배구를 위해 공부도 열심히 하는 카라스노 고교의 색다른 매력이다. ‘하이큐!! VS“낙제점”’에서는 도쿄 합숙 훈련을 앞두고 시험에서 낙제한 ‘히나타’와 ‘카게야마’의 웃지 못할 분투기가 펼쳐진다. 낙제를 면하지 못하면 합숙 불참이라는 절체절명의 상황 속 배구를 위해 교실에서도 땀 흘리는 ‘히나타’와 ‘카게야마’의 노력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을 돕기 위해 배구부 선후배들은 물론, 열혈 선배 ‘다나카’의 누나까지 등장해 예측불허한 활약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3. 배구 코트 밖 청춘들의 일상까지! 오직 한국에서만 특별 개봉!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이번 작품을 한국 한정으로만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번 특별 상영작은 코트 위의 치열한 승부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의 일상까지 유쾌하게 담아냈다. 더욱 견고해진 팀워크와 배구 합숙 훈련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순간 등 청춘들의 빛나는 일상들을 극장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낙제점”’은 일본 현지에서도 다시 만나보기 어려운 OAD 에피소드를 한국 한정 개봉하는 것으로 ‘하이큐!!’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예정이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