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욕주의: 은밀한 밀회’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작품성에 있다. ‘성욕주의: 은밀한 밀회’는 자신들의 욕구를 숨기지 않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이들의 욕망을 거침없이 보여준다. 그만큼 높은 수위의 노출이 이어지지만 그것만을 내세우고 있지는 않다. 현대인들의 사랑을 탐구하는 이 영화는 시각, 소리, 빛을 통해 그것들을 가감 없이 독특하게 표현한다. 또한 수중 촬영 등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며 독보적이고 완성도 높은 영화를 작업하였고, 이를 증명하듯 깜짝 상영되었던 제26회 타이베이 영화제에서는 평론과 관객들의 박수와 함께 ‘가장 아름다운 멜로’ 영화라는 평을 들었다.
성적 만족을 추구하는 네 남녀가 각각의 비밀을 숨긴 채 서로를 탐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에로틱 드라마 ‘성욕주의: 은밀한 밀회’의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점점 변화되는 주인공들의 관계이다. 각자의 아픔과 비밀을 마음속에 눌러 담은 채 만남을 이어가는 이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심오하게 다가온다. 특히 처음에는 단순한 욕망으로 시작되었던 관계가 서로를 통해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치유하고 조금씩 회복해가는 과정들로 바뀌어 가면서, 현대인들이 겪는 사랑, 인간관계, 내면 등을 돌아보게 해 깊은 생각에 잠기게 해준다.
네 남녀의 충격적인 관계를 담은 에로틱 드라마 ‘성욕주의: 은밀한 밀회’는 오늘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왓챠, 쿠팡플레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