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 2주차에도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흥행 순항 중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방학을 맞이해 전 세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무더위를 뚫고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오는 8월 1일(금)부터 17일(일)까지 성인·청소년 구분 없이 모두 8,000원으로 스페셜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정부 지원 6,000원 할인 쿠폰 사용 시 2,000원에 관람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친구, 연인, 온 가족과 함께 부담 없이 ‘전지적 독자 시점’을 다같이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스페셜한 프로모션을 통해 다 함께 극캉스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영화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방학 맞이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영화관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